더 클래식 500, 국내 최고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자리매김

더 클래식 500, 국내 최고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자리매김

국내 최고의 시니어레지던스인 더 클래식은 업계의 리딩브랜드의 역할을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시니어산업 영역에서의 리더쉽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



Category: Professional consulting(Risk management, PI, CPR)
Client: 더클래식 500
URL: www.theclassic500.com


LAUNCH IT

Goal


  • 계약률 100% 달성 및 국내 No.1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구축
  • 최상의 만족감 선사하는 차별화된 더 클래식 500만의 서비스 강조, 최고급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

MOSCOMM Strategy & Program


  • 국내 최고 시니어 레지던스, 호텔, 피트니스, 식음료 등 통합 대표 브랜드로써 The Classic 500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한 통합 IMC 진행

Result


  • MOSCOMM이 홍보대행 후 ‘더 클래식 500’ 오픈 4년만에 처음으로 입주율 100% 달성
  • MOSCOMM이 심층 기획한 자료들은 ‘2014 KB금융지주 경영 연구소 시니어 보고서’, ‘대한 민국 시니어 리포트 2014’에 그대로 인용, 우수한 컨텐츠로 금융 및 시니어 학계에서 높이 인정받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