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팜 혈관팔팔피부팔팔, 새로운 심뇌혈관질환 관리 지표로 ‘혈관벽 두께’ 인식 증진 활동

씨스팜, 새로운 심뇌혈관질환 관리 지표로 ‘혈관벽 두께’ 인식 증진 활동

국민 건강을 위협하는 심뇌혈관질환의 예방을 위해 경동맥 혈관벽 두께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전방위적 홍보 활동을 통해 혈관벽 두께 감소에 효과적인 ‘혈관팔팔피부팔팔’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Category: Media Publicity
Client: 혈관팔팔피부팔팔 / 씨스팜
URL: www.syspharm.co.kr

LAUNCH IT

Goal


  • 혈관벽 두께 관리를 통한 심뇌혈관질환 예방 메시지 확산을 위해 초음파학회, 매체, 방송, 온라인, 오프라인 등 전방위적 PR 활동 진행
  • 16년간 판매되어 온 스테디셀러 ‘관절팔팔’을 관절 기능 건강기능식품1브랜드로 입지 강화

MOSCOMM Strategy & Program


  • 공중파 방송 및 유력 매체의 기획기사를 통해 기존의 단순 제품 정보 전달 대신 질환의 위험성을 적극 소구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제품 키메시지 강조
  • 타겟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하여 SNS 운영 및 온라인 확산

Result


  • 고혈압의 날, 뇌졸증의 날, 치매예방의 날 등 공중파 3사 메인뉴스 보도 경동맥초음파 검사 및 혈관벽 두께 관리의 중요성 키메시지 노출시킴으로써 자연스러운 제품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일러스트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 및 핵심 타깃의 방문이 많은 파워 블로그와 인기 커뮤니티를 선정해 전략적 메시지 노출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키메시지 인식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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