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5개 일반의약품 MPR 진행, 매출성장 기여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5개 일반의약품 MPR 진행, 매출성장 기여


한국먼디파마의 일반 의약품과 건강을 중심으로 실생활에 연관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인지도 확대 및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강화될 수 있도록 기획 및 실행


Category: Media Publicity
Client: 메디폼, 지노베타딘, 베타딘 / 한국먼디파마
URL: www.mundipharma.co.kr

LAUNCH IT

Goal


  • 한국먼디파마의 대표 습윤드레싱 메디폼에 대한 특장점 및 인지도 제고
  • 올바른 상처관리 정보 전달 및 습윤드레싱 시장을 이끄는 No.1 Brand로 각인

MOSCOMM Strategy & Program


  • 주요 방송사 메인뉴스 기획 및 피칭, 주요 일간지 지면기사 기획, 지속적인 보도자료 개발 등의 다각적 언론홍보 실행
  • 신제품 출시, 약국 마케팅, 수상이력, 행사 후원 등 다양한 마케팅 모멘텀을 활용한 언론 노출 극대화

Result


  • 상처 관리 관련 다양한 시즈널 아이템을 통해 전년 대비 2015년 소비자 인지도 4.5% 상승, 습윤드레싱 No.1 브랜드 지속 유지(닐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