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에스트라, 병의원 내 NO.1 코스메슈티컬 매출 목표 상회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병의원 내 NO.1 코스메슈티컬 매출 목표 상회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컬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기존의 태평양제약에서 사명이 변경되었기에, 변경된 BI와 CI에 대한 노출 극대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기획


Category: Promotion
Client: 에스트라 / 아모레퍼시픽
URL: www.pacificpharm.co.kr

LAUNCH IT

Goal


  • (구)태평양제약에서 ‘에스트라’로 변경된 BI∙CI 노출 극대화 통한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 증대
  •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의 제품력과 신뢰도 갖춘 차별화된 Brand로 포지셔닝

MOSCOMM Strategy & Program


  • 1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해 B2B2C 온∙오프라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진행
  • 시즌별로 주력 아이템 선정∙제품별 고유기능 살려 일간지, 월간지, 방송 등 언론홍보 진행

Result


  • Ÿ 에스트라 사명변경 홍보 및 메디컬 뷰티 전문기업 브랜딩 위해 대규모 소비자 캠페인 진행 및 B2B2C MPR 진행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