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돕고(AID) 한 잔의 에이드(ADE) 같은 카드뉴스 제작

금연을 돕고(Aid) 한 잔의 에이드(Ade) 같은 카드뉴스 제작


‘금연에이드’는 담뱃값 인상, 금연구역 확대, 경고그림 도입 등 주요 금연정책 및 이슈와 관련된 카드뉴스를 기획하여 일상생활 그리고 건강 이슈, 금연정책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제고하는데 기여



Category: Digital marketing
Client: 금연캠페인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URL: www.khealth.or.kr

LAUNCH IT

Goal


  • 금연의 중요성 및 금연정책에 대한 공감대 형성
  • 건강에 유해한 흡연의 위험성 전달

MOSCOMM Strategy & Program


  • 일상생활 그리고 건강 이슈, 금연정책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제고

Result


  • 해외 금연정책, 핑거밴드 캠페인, 한국형 tips 캠페인 광고 등에 대한 이슈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한 컨텐츠는 네이버 포털사이트 메인에 다수 노출되어 도달률 극대화

SNS 공유하기